> 경북 > 예천
예천군, 공무원정보지식인대회 최우수기관상 수상경상북도 공무원정보지식인 대회 예천군 4명 참가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1  13:06:4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공무원정보지식인대회에 참가한 예천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예천군은 지난 7일 도청 정보화교육센터에서 실시된 2016년 경상북도 공무원정보지식인 대회에 4명이 참가해 우수한 실력으로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 예천군 대표로 참가한 4명의 참가자는 5급 이상에 조해진 곤충연구소장, 6급 이하에는 종합민원과 이정오, 건설교통과 박수경, 유천면 윤희득 주무관이 참가해 120분 동안 열전을 펼쳤다.

평가 방법은 컴퓨터로 시험을 치르는 방식으로 시험과목은 정보화 종합지식 평가로 객관식 30문제와 정보화 정책역량평가로 보고서형 1문제와 약술형 1문제를 작성하는 대회였다.

예천군은 이번 경상북도 대회를 위해 지난 4월 27일 군청 정보화교육장에서 실과소 읍면 공무원을 대상으로 2016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성적 우수자를 도 대회 참가자로 선발했다.

이번 수상으로 최근 4년 동안 우수상 3회 장려상 1회라는 쾌거를 올렸으며, 또한 개인상으로도 3명이 우수상을 받는 등 예천군의 정보화 역량을 도내에 널리 알리며 신도청시대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예천의 영예를 드높였다.

예천군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정보화 시대에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공무원 개개인의 정보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