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문경
문경시, 미래비전 전략회의 개최35개 과제에 대한 부서별 보고·집중적 논의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2.23  16:52:0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미래비전 전략회의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문경시는 23일 시청에서 관계공무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공모 사업 및 국도비 확보와 아이디어 등 시정주요시책과 연계한 사업 모색을 위해 미래비전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문경 ICT융․복합 스포츠산업 육성, 생활체육시설 확충 사업 등 전국 최고의 스포츠 도시 육성을 위한 사업과 오미자 브랜드 강화를 위한 6차 산업화 지구의 다양한 관광자원 연계를 위한 모바일시스템 구축과 청년사인 창업지원으로 일자리 창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청년몰 조성사업과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도시민의 농촌유입 촉진을 위한 신규마을 조성, 도시정비와 재해예방 등 생활환경개선 인프라 사업 등 35개 과제에 대해 부서별 보고 후 실행 계획과 재원조달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미래비전 전략회의는 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시정 전반에 걸친 발전전략 수립, 부처 정책분석을 통한 대응방안 마련을 위해 매월 개최되는 회의로 부서별 협업을 통한 주요 사안별 기획보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정발전 전략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문경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국도비 확보와 부서별 융․복합 행정을 추진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