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공보담당관 이웃사랑 봉사활동 실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3.13  20:51:3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주시 공보담당관 전 직원 12일 토요일 휴무를 잊고 노서동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법흥정사를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경주시 공보담당관 전 직원 12일 토요일 휴무를 잊고 노서동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법흥정사를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정환 공보담당관 이하 전 직원들은 2년째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점심을 제공하여 오고 있는 법흥정사에서 설거지, 급식배부, 과일나르기, 어르신 말벗 해 드리기 등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법흥정사에서는 매월 3회 정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을 하여 오고 있으며 이날에는 법흥정사 자체 문수봉사단(단장 박대원) 회원과 공보담당관 직원들이 함께 100여명의 어르신들께 밥, 떡국, 과일 등을 전해드리면서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직원들은 배식, 설거지 등 업무를 배분하여 한꺼번에 많이 오시는 어르신들에게 자리를 안내하고 과일을 드리면서 분주하게 움직였으며 주방에 잔반처리, 설거지 등 바쁜 일손에 구슬땀을 흘렸다.

최정환 공보담당관은 “평소 바쁜 임무에 휴일이라 쉬지도 않고 직원 모두가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데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과 장소를 찾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인 동참을 약속” 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