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구미
구미시, 인동동 발전협의회 한마음 선진지 견학새 경북시대 구미발전의 선도적 주체 인동동
김가영 인턴기자  |  kitty273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01  15:23:2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발전협의회 화합 선진지견학

[프라임경북뉴스 = 김가영 인턴기자] 인동동는 5월 31일 인동동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인동동 8개 단체 회원, 도․시의원, 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과 화합을 다지기 위한 한마음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경상북도 도청 신청사와 의회, 영덕군 일원을 견학 하였고, 새로운 경북 시대를 열어가는 신도청을 방문함으로써 선도적 역할을 기대하고 그간 쏟아온 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대한 사기진작과 구미건설의 중심 인동동 단체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인동동 한마음 행사는 인동동발전협의회 회의결과 주최한 것으로, 모든 회원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인동동의 발전을 위한 단합된 분위기 쇄신은 물론 더 큰 인동동 만들기에 구심점이 됐다.

인동동 발전협의회장은 동의 모든 단체를 이끌어주신 발전협의회원들께 감사를 전하며 선진지 견학을 통해 화합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져 활기차고 더욱 발전되는 으뜸 인동이 되기를 다짐 했다.

인동동장은 “바쁜 업무에도 한자리에 모여 단합을 보여준 모든 회원들께 감사하며 특히, 한마음 견학을 주관해 준 발전협의회에 찬사를 보낸다. 며 지역주민이 화합하는 인동, 구미건설의 중심에 앞장서는 인동동을 만들자며 파이팅 했다.”

김가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