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북관광공사, 3대와 함께하면 그린피 50% 할인‘보문, 휴그린골프클럽 5월 가족사랑 이벤트’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26  14:37:5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5월 가족 사랑 이벤트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가정의 달 5월! 3대가 함께 오시면 그린피를 50% 할인해 드립니다.

경상북도관광공사는 가정의 달인 5월에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3대가 함께 하는 가족골퍼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골프이벤트는 공사가 운영하는 경주 보문과 안동 휴그린 골프클럽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대 가족이 한팀 구성시 그린피를 전원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간은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이다.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보문골프클럽은 피로를 풀어주는 천연 온천수,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름드리 조경수, 전홀 야간 경기가 가능한 라이트 시설과 친절 봉사로 고객을 맞는 캐디가 있어 지역골퍼와 관광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월 고객 감사의 날을 지정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연중 이벤트로 ‘보문골프존에 IN 해라’, ‘특별한 홀인원에 도전하라’ 등 재미와 도전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마련한 작은 이벤트로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앞으로도 보문과 안동 휴그린골프클럽은 끊임없는 고객 감성마케팅 발굴과 신뢰서비스를 바탕으로 도민 골프장으로서의 선도적 역할을 할 계획”임을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