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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고충민원 처리실태 점검고충민원 처리 만족도 향상 위한 지속적인 노력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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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05.15  12: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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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3월 14일 군청 대회의실 진행된 자제감사 교육을 받고있다.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울진군은 고충민원 처리 역량 증진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근 고충민원 처리실태 점검을 실시했다.

군은 고충민원처리 규정을 준수하고 적극적 민원처리를 통해 군민의 생활 속 불편과 갈등을 해소하며, 이로 인한 군정 신뢰도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2017년 고충처리 및 관리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다.

이번 점검은 고충민원 해결에 근간을 두고 고충민원의 처리기간 준수, 집단민원의 적극적 해결노력 등 고충민원 처리실태에 대한 점검으로, 점검 결과 고충민원 처리 역량은 향상되고, 민원지연처리와 다수인이 제기한 집단민원에 대해선 감사부서 미 통보 등 관리체계가 미흡한 것으로 분석됐다.

군 관계자는“고충민원 처리 역량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는 있으나, 일부 미흡한 분야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실태조사 및 교육 등을 통해 고충민원 처리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민원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신뢰행정을 구현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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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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