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북관광공사, 벚꽃과 함께하는 그랜드 세일‘벚꽃 만발한 경북으로 봄나들이 오세요!’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7  14:07:1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보문정의 봄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경북으로 봄나들이 오세요.

경상북도관광공사는 4월1일부터 5월 14일까지 벚꽃축제와 봄 여행주간을 맞아 경북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공사에서는 벚꽃축제와 경주 벚꽃마라톤대회 등의 대형이벤트 참가자와 벚꽃을 찾는 상춘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관광편의 제공을 위해 도로변에 봄꽃을 식재해 봄향기를 돋우고 아름드리 조경수와 주변 환경을 말끔히 정리하는 등 환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주 보문관광단지는 입주업체들과 경북관광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4월 1일부터 5월 14일까지 그랜드 세일을 추진해 관광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힐튼경주호텔, 호텔현대경주, 더케이호텔경주, 일성경주보문리조트는객실가격을30~50%할인하고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통합이용권 입장료2000원 할인을 경주월드는 자유이용권 입장료 10000원 할인한다.

또한 3월 개관한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도 입장료를 10% 할인하고 신라밀레니엄파크, 한국대중음악박물관, 플라잉, 주렁주렁 에서도 20~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봄 여행주간 기간 동안 안동 문화관광단지에서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한다. 단지 내에 있는 유교랜드가 입장료를 2000원 할인하고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요금도 동 기간 동안 2000원을 할인한다.

이번 그랜드 세일은 경주와 안동의 주요 관광안내소, 입주업체 내에 비치되어 있는 쿠폰북을 지참하여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벚꽃축제와 봄 여행주간 동안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경북으로 오셔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봄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