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봉화
봉화군, 봉화은어. 송이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2017년도 내실 있게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수렴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08  12:30:0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은어송이축제 보고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봉화군은 지난 8일 지역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봉화은어축제와 송이축제 기본계획 보고회를 박노욱 봉화군수를 비롯한 봉화군축제위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2017년 봉화은어‧송이축제 기본계획 설명 및 기타 안건토의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올해도 내실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문화체육관광부 3년 연속 우수축제로 선정된 봉화은어축제는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8일간), 가을철 열리는 봉화송이축제는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4일간) 개최하기로 하였으며, 이번 보고회를 통해 수렴된 안건과 제안내용 등을 축제담당 인력을 주축으로 면밀히 검토하여 최종 실행계획에 접목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박노욱 군수는 “올해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최우수 축제로 도약하기 위해 축제 모든 부분에 있어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겠다.”면서 “청정봉화의 생태자연에서 재미와 건강, 휴식을 체험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이색적인 프로그램 개발로 오감 만족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