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 동영상
[영상] 경주시,현곡 시민과 소통 마당 개최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
김진한, 임다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2.09  15:41:5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임다혜 기자]경주시가 추진하는 시민과의 대화의 장 시민 소통 마당이 9일 현곡면에서 열렸습니다.

소통마당에는 최양식 경주시장과 시 간부 공무원을 비롯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발전에 대해 토론을 했습니다.

김헌국 현곡면장의 지역 발전상 브리핑에 이어 최 시장의 새해 인사, 김문호 시민행정국장의 지난해 시정성과 및 올해 역점사업 설명했습니다.

김헌국 면장은 지방도 904호선 확장 개통 등 지난해 주요성과에 이어 올해 가장 필요한 사업으로, 충효~상구간 군도 2호선 확장과 충효 문화고까지 추가개설, 현곡농협~소현교 도시계획도로 확장, 금장네거리~동국대 간 도시계획 장장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시에 건의를 했습니다.

최 시장은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 즉시 조치할 수 있는 것은 빠른 시일 내 완료하고,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는 사업들은 시의회와 상부기관, 각종 위원회 등의 협의를 거쳐 가능한 신속히 조치를 하겠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최 시장은 나원리 토마토작목반 현장을 찾아 회원들과 함께 토마토 수확, 시식 등을 하면서 현곡 나원 토마토 브랜드 향상과 대내외 홍보 촉진 등을 위해 단일품종 토마토 종자대와 방제약품비 구입지원과 멜론 선별능률 향상 등을 위해 멜론 선별기 설치 사업 건의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진한, 임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