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예천군, 예천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기념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08  11:06:4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예천 관광 사진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예천군에서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기념 곤충사진 및 예천관광 사진 공모전 시상식과 전시회가 예천군 청소년수련관 갤러리에서 8일 오후 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곤충사진 및 예천관광사진 공모전은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기념하고 청정한 곤충도시 예천과 예천관광지를 전국에 알리기 위해 지난 9월 1일부터 26일까지 접수했다.

곤충과 예천을 담은 많은 작품들이 출품됐으며 그 중 활의 고장 예천을 대표할 수 있는 사진을 담아낸 예천읍 안현주씨가 금상을, 은상 2명(문경시 고기태, 감천면 정학진), 동상 4명(안동시 권선자, 구미시 이종인, 인천시 김명주, 화성시 김대겸), 가작 6명, 입선 48명으로 총 61명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이번 전시회는 곤충도시에 걸맞은 여러 가지 곤충사진과 아름다운 예천의 모습을 다양한 기법을 통해 표현한 60여점의 사진작품들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이며 무엇보다 출품된 사진들은 예천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으로 활용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현준 군수는 “숨겨졌던 예천 곳곳의 아름다운 모습을 다양한 시선으로 감상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예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