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8090 친환경 힐링 캠핑 페스티벌8090세대 추억의 체험여행 즐기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06  20:11:3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내연산의 오색 단풍과 함께하는 8090 친환경 힐링 캠핑 페스티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포항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포항 보경사 주변 캠핑장 등에서 전국 캠핑가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 가을 단풍음악제와 함께 하는 8090친환경 힐링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캠핑페스티벌은 캠핑문화의 중심이 되는 30대 중반에서 50대 초반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써 바쁜 일상속에서 가족들에게 소홀해졌다가 좁은 공간에서 함께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고 서로의 고민, 생각을 이해할 수 있는 가족단위의 캠핑페스티벌이다.

특히, 가족구성원 중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동해안 대표 자연 관광지인 내연산과 연계한 친환경 체험캠핑에 중점을 두어 가족들에게 올바른 캠핑문화를 확산했다.

참가자들은 익어가는 가을단풍과 함께 추억체험과 8090낭만콘서트, 버스킹공연, 저글링 마임, 비보이 댄스, 추억의 레크레이션, 친환경·안전 캠핑 캠페인 및 교육, 내연산 12폭포 등산로 탐방 등 다채로운 캠핑체험으로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졌다.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 편장섭 과장은 “이번 8090친환경 힐링 캠핑축제는 내연산 자연경관과 연계한 체험 캠핑으로 포항만의 독특한 캠핑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캠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포항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