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북관광공사, 보문단지 입주업체 판촉회의 가져관광객 맞이 보문단지 입주업체들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
김진한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3.17  14:24:5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북관광공사 사장이 보문단지 입주업체 판촉 담당자 회의를 주재하고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경상북도관광공사는‘2016 중국인 대구·경북 방문의 해’를 맞아 손님맞이 준비상황을 점검하는 보문단지 판촉회의를 17일 개최했다.

보문관광단지내 관광객 응대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특급호텔, 콘도, 놀이시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관계자 등 30여 입주업체와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여한 이번 판촉회의에서는‘2016 중국인 대구·경북 방문의 해’에 발맞춰 친절서비스인 ‘K스마일 캠페인’확산과 관광객 맞이 수용태세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에서는 외래 관광객 맞이 범국가적 친절문화 캠페인인 ‘K스마일 캠페인’홍보와, ‘2016 중국인 대구․경북 방문의해’의 사업 취지를 설명하고, 종사원들의 미소와 친절서비스를 통해 관광객 맞이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공사는 ‘2016 중국인 대구·경북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경북지역에 보다 많은 중화권 관광객이 찾을수 있도록 관광업계와 더불어 관광환경 개선 및 친절서비스 교육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