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덕
영덕군, NH농협은행 교육발전기금 1억원 쾌척2011년부터 6억원 기탁 지역교육발전에 지속적 관심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6  13:39:0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교육발전기금 기탁 장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NH농협은행 영덕군지부는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1억원을 (재)영덕군교육발전위원회에 기탁했다.

농협은 자체적으로 농업인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나눔경영의 일환으로 도농교류, 농업인 복지, 사회공헌활동, 농업인 권익대변, 문화-예술활동 등 교육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NH농협은행 영덕군지부 역시 영덕군 농정의 주요한 협력기관으로 영덕군 농민과 주민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실천의 일환으로 2011년부터 매년 1억원씩 올해까지 벌써 6억원을 (재)영교위에 기탁했다.

NH농협은행 영덕군 지부장은 “학생 개인의 재능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교육환경이 조성되었으면 좋겠다.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역의 교육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기탁의 뜻을 전했다.

(재)영교위 이사장이신 이희진 군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큰 금액을 기부한 NH농협은행 영덕군지부에 감사드린다. 영덕교육발전을 위해 쏟는 남다른 애정과 열의에 놀라울 뿐이다. 우리 군과 영교위도 그 열의에 보답하여 지역교육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