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예천군,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성공적인 엑스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보고회 개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5.20  15:09:2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곤충엑스포추진상황 보고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예천군은 19일 군청영상회의실에서「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준비를 위한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곤충엑스포 개최 D-70을 이틀 앞둔 시점에서 각 부서별 실행계획과 준비 상황을 보고하고 점검을 통해 성공적인 엑스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개최됐다.

이번 보고회는 예천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의 전반적인 준비상황과 각 부서별 현재까지 추진상황 및 향후 추진계획 등을 보고하고 미비한 상황에 대해서는 검토했다.

내용으로는 총괄부서인 기획감사실의 홍보 및 취재 지원, 주민복지과의 자원봉사자 관리운영, 건설교통과의 교통관리대책, 건축도시과의 셔틀버스 운영관리, 안전재난과의 안전관리계획 등이다.

특히, 군은 홍보영상 제작과 차량광고, 7월 7일 대구 삼성라이온스 파크에서의 예천군수 시구 이벤트 등을 통해 곤충엑스포 참여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예천군수는 “2012년 곤충엑스포의 문제점을 보완해 금년 엑스포에는 관람객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노력해주기 바란다.”며 “7월 3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 15일까지 17일간 개최되는「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을 유치 해 곤충도시 예천을 대내외에 알리는 데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