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주
영주시, 제18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 실시영주시민운동장에서 개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28  17:08:2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북장애인도민체전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제18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가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라는 구호 아래 2016년 4월 28일 10시부터 16시까지 영주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의 개회식은 울릉군을 제외한 22개 시군선수단의 당찬 입장과 함께 영주시가 자랑하는 세로토닌 드럼클럽의 힘찬 연주가 이어졌으며, 개막식의 꽃인 성화점화 행사로 대회 성공개최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 날 최종 성화 점화주자로 참여한 김위순, 윤세욱씨는 각각 영주시를 대표하는 배드민턴과 파크골프 선수로서 피나는 노력과 훈련을 통해 수많은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스포츠를 통한 진정한 장애극복의 사례를 몸소 보여줌으로써 많은 장애인들에게 용기를 전해주었다.

12개 종목에 선수 1,502명, 임원 565명, 보호자 962명, 자원봉사자 310명 등 4,000여명이 함께 한 이번 대회는 종목별로 성적우수자에 대한 시상은 하되 시군종합성적은 발표하지 않았다.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영주시장은 “제18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는 스포츠를 통해 삶의 활력을 얻는 힐링체전, 모두가 하나가 된 화합체전, 즐거움을 함께 한 행복체전이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힐링중심 영주에서의 행복한 시간이 오래 기억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