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 동영상
[프라임 nTV]울진군, 2020년 완공되는 원남골프장… 지역경제 활성화 '큰 기대'23일, 원남골프장 조성사업기공식 가져…
김운하 기자  |  gbcnews@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11.23  19:58:3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울진군은 23일 임광원 울진군수, 김창오 군의회 의장, 경북관광공사 김대유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원남골프장 조성사업 기공식을 개최했습니다.

울진군과 경북관광공사가 위·수탁 협약을 맺고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매화면 오산리 산 26번지 일원에 대중제 골프장 18홀과 클럽하우스, 관리동 등 650억 원의 사업비로 추진합니다.

원남골프장 조성사업은 2006년부터 사업 추진을 위한 민간사업시행자를 공모해왔으나, 민간사업시행자의 사업 포기 등으로 사업시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하지만 울진군은 포기하지 않고 지난 9월 사업시행을 위한 모든 행정절차를 마무리하고, 올해 11월부터 사업을 시행하여 2020년 6월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골프장 조성으로 지역자본의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상주∼영덕 고속도로 개통과 국도 36번 호선, 포항∼삼척 간 동해중부선 철도 완공시점에 개장하여 교통여건 등 접근성 개선으로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기반 구축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