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예천군, 제45회 보건의 날 기념식 열려예천군보건소 2년 연속 보건사업평가 최우수 수상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4.06  18:55:5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경상북도 주최로 제45회 보건의 날 기념식이 열렸다.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예천군에서는 6일 오후 2시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경상북도 주최로 제45회 보건의 날 기념식이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경상북도 김장주 행정부지사와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해 조경섭 예천군의회 의장과 도의원 및 군의원, 경상북도 보건의료 단체장, 지역주민 등 500명이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에서 예천군은 군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초 의료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다양한 보건의료시책을 탁월하게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의료사업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에서는 도민의 건강증진 의식을 고취하고 도민 건강과 행복구현을 위해 세계보건의 날 주제인 ‘우울하세요? 톡톡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강조 하고, 우울증은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흔한 마음의 병으로 우울한 상태를 주변에 알리고 대화를 통해 해소하자는 의미를 담은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예천군 보건소 관계자는 “도청 이전 2년차를 맞아 예천에서 개최된 제45회 경상북도 보건의 날 행사를 계기로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되고 개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