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봉화
봉화군, 농촌지도자봉화군연합회, 도 농상생 MOU체결인천광역시 남구 학익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4  10:53:5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봉화 우수 농산물 홍보와 직거래 등 도. 농 상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농촌지도자봉화군연합회는 지난 24일 인천광역시 남구 학익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농어업회의소 세미나실에서 자매결연을 통한 봉화 우수 농산물 홍보와 직거래 등 도. 농 상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자매결연 협약식에는 농촌지도자봉화군연합회 임원과 인천광역시 남구 학익2동 주민자치위원회, 사회단체회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여 상호 자매결연증서를 교환하고 지속적으로 봉화 우수농산물 애용과 상호 교류협력을 협약했다.

이번 MOU체결은 2015년부터 농촌지도자회원이 생산한 고추, 단호박, 사과 등 봉화농산물 직거래를 소규모로 추진하여 왔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 많은 품목과 우수한 농산물 직거래가 이루어 질 수 있다는데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농촌지도자봉화군연합회 정규복 회장은“봉화는 친환경농업에 적합한 환경과 우수한 농산물이 많이 생산되고 있으나 유통에 어려움이 큰 만큼 농업인단체가 농촌지도자로서의 책임의식을 가지고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