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 동영상
[영상]경주시, 경주시장 읍면동 소통행보 나서23개 읍면동 순회하며 생생한 여론 직접 청취
김운하, 임다혜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2.03  09:33:3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임다혜 기자] 최양식 경주시장은 2월 2일부터 2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시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2일 안강읍과 강동면을 시작으로 소통행보에 나섰습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첫 소통마당은 안강읍에서 열렸으며, 안강읍장의 주요업무보고를 받았습니다.

안강읍장은 안강 중앙도시계획도로 확장, 시민행복문화센터 건립, 형산강 상생로드 조성, 지역특산물 전시장 설치, 찾아가는 맞춤형복지 등분야별 주요업무 추진사항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안강공설시장 주차장 방수, 검단1리 세천 정비, 산대5리 석정들 용배수로 정비, 불법쓰레기 단속용 스마트 경고판 설치, 전기요금 지원 중단 관련 건의사항 등 지역 숙원사항과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소통을 통해 주민들이 생활 속 불편한 점은 무엇인지,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어떤 것인지 현장의 목소리를 실감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민선6기 3년차로 시민과의 약속한 사항들을 반드시 완성하고 항상 현장행정을 최우선으로 삼아 시민을 섬기는 소통 행정으로 주민과 함께 하는 시정을 펼쳐 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