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봉화
봉화군,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 우승단체전 준우승, 개인전 우승의 영예 차지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22  14:00:4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북도지사기 공무원탁구대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봉화군청 탁구동호회는 경상북도, 경북도청탁구회 주관으로 봉화군민체육관에서 지난 11월19일(토)에 개최된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 개인전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경상북도를 비롯한 20개 시․군, 총 31개 팀이 출전하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치러졌다. 단체전은 시․군부로 나누어 예선전을 거쳐 결승에서 시․군부가 만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날 봉화군청 탁구팀은 작년 우승자인 도청A팀을 이기고 올라온 안동시팀을 맞아 분전했으나 1-3으로 석패 단체전 준우승에 그쳤다. 하지만 개인전에서 종합민원과 권기환 주무관이 우승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봉화군청 탁구동호회는 전용 탁구장이 없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이번 대회를 위해 바쁜 업무 중에서 퇴근 시간 이후로 틈틈이 시간을 내어 훈련에 매진한 결과 지난 대회(준우승)에 이어 올해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홍영한 회장은 “작년에 이어 단체전 준우승에 그쳐 아쉽지만 공무원 탁구대회를 우리 봉화에서 개최 한 점을 뜻 깊게 생각하고 좋은 결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탁구를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 조성과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