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릉
울릉군, 고부간 어울림 한마당 개최합창으로,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하루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5  17:09:2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제9회 고부간 어울림 한마당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는 시어머니와 며느리 간 소통과 화목을 위한 제9회 고부간 어울림 한마당’행사를 시어머니와 며느리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0월 21일 울릉군농업기술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부간의 사랑과 정을 나누고, 지역의 독거노인을 내 어머니처럼 섬기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최수일 울릉군수와 정성환 울릉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은 생활개선회에서 창단한 울릉도 여성합창단 ‘섬울림 합창단’의 ‘어머님 은혜’ 합창과 이숙희 회원의 ‘어머님께 드리는 편지 낭독’으로 평소 마음속에 두고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정애 생활개선회장은 “해마다 고부간 어울림 행사를 앞두고 잘 치러야 한다는 걱정에 힘든 것도 사실이지만, 하루 동안 어느 때보다 밝고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 얼굴을 뵈면 지금 뜻깊은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우리 회원들이 먼저 감사와 기쁨을 누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축사를 통해 “고단했던 지난 세월을 어머니로써, 아내로써 희생하신 여러분이 계tu서 자녀들이 성공하고 울릉군이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바뀌었는데, 앞으로 군정을 추진함에 있어 어르신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더욱 세밀히 파악해서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섬기는 행정’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