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청송
청송군, 전국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개최2016 전국가을철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개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19  14:43:2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전국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개최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청송에서 10월19일 ~ 10월23일, 5일간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 청송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대한배드민턴협회, 청송군, 청송군체육회가 후원하는 2016 전국가을철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개최된다.

전국의 초등학교 3, 4, 5학년 학생 300여명이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참가하며 단체전 리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청송초등학교도 9명의 배드민턴 꿈나무 학생들이 학교의 명예와 청송을 대표하여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지난 2016 학교대항배드민턴대회에 참가해 3위를 입상한 청송초등학교 배드민턴부는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땀을 흘리고 있다.

청송은 지난 4월 청송국민체육센터를 개관하면서 도지사기 탁구대회, 국무총리기 전국시도대항 검도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남녀학생종별탁구대회 등 각종 체육대회를 유치해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군 홍보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청송군 관계자는 “1,000여명의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이 청송군에서 마음 편히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며 “다시 찾고 싶은 청송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