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여름학기 교육 프로그램여름방학 청소년수련관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알차게 보냈어요
김가영 기자  |  kitty273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19  15:32:0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프로젝트형 수학탐구

[프라임경북뉴스 = 김가영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7월 23일부터 8월19일까지 4주 동안 여름학기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유달리 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접수 첫날부터 많은 과목들이 조기마감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타미야 미니레이싱, 프라모델, 라이트 항공과학, 과학실험, DIY 드론조립교실 등의 직접 만들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많은 수강생들의 요청이 있었던 드럼교실(가족반), 바둑교실 등이 추가 개설되어 청소년 및 일반인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ITQ엑셀, ITQ파워포인트, ITQ한글반과 컴퓨터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컴퓨터 기초반을 개설하여, 자기개발 기회 제공 및 자아실현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기타, 드럼, 보컬, 요리교실은 문화적 감수성 및 욕구를 채워주었고, 탁구, 펀펀 축구교실로 청소년들의 건강을 챙기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청소년 및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여름학기 교육프로그램이 잘 마무리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다음 가을학기에도 청소년 및 지역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더욱더 다양하고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 구성으로 보답하겠다고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말했다.

 

김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