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노인복지회관 사회교육프로그램 개강식이강덕시장 경로식당에서 삼계탕 직접 배식
김가영 기자  |  kitty273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08  13:58:1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이강덕시장 삼계탕 배식 장면

[프라임경북뉴스 = 김가영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 노인복지회관에서는 지난 8월 8일 3층 대강당에서 내빈, 교육 강사, 회관이용 어르신 및 자원봉사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사회교육프로그램은 8월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21주간 운영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비가 전액무료이며, 지난 6월 수강신청을 통해 등록한 아코디언 외 40과목, 건강체조 ․ 스포츠댄스 등 별도의 수강신청 없이 자율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 10과목 등 총 51과목 1,998명의 교육생이 교육을 받게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강덕 시장은 개강식 후 경로식당에서 마련된 삼계탕을 직접 나서서 배식을 도와드리며 정담을 나누는 등 어르신을 섬기는 모습에 어르신들로부터 반가움과 크나큰 환영을 받았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선용은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지역사회의 정보를 습득하고 재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하여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이 노령화 사회 노인문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행복한 창조공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김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