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봉화 | 동영상
[영상]봉화군, 봉화은어축제 화려한 개막은어잡이와 함께 무더위를 날리세요
김가영,김운하,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31  16:16:2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가영,김운하,김진한 기자]봉화은어축제가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8일간 Cool∼한여름, 은어랑 봉화에서 놀아보자! 라는 주제로 봉화읍 체육공원과 내성천 일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지난 30일에는 한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전국에서 수많은 인파가 모인 가운데 내성천 수상무대에서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은어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이날 개막과 동시에 출발하는 반두잡이 체험에는 내성천에 뛰어 노는 은어를 잡으려고 달려드는 관광객들로 내성천 행사장을 가득 메워 성공적인 축제를 향한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2016 봉화은어축제는 첫날 6천여명의 은어잡이 입장객과 총 26만여명의 관광객이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박노욱 봉화군수는 봉화은어축제는 우리나라 최고의 여름축제이다. 청정봉화 내성천에서 개최되는 봉화은어축제에 가족과 그리고 연인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라고 소개하며 오늘 같은 추세라면 지난해의 79만명을 넘어서 올해는 축제기간 85만명정도의 관광객이 우리 봉화를 방문할 것으로 내다봤으며 은어축제 마지막까지 관광객의 안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가영,김운하,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