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천
영천시장학회,시민의 정성으로 성장이연화(도린) (주)영천천마관광 대표 500만원, 영영회(영남대학교출신 영천시청 공무원 모임) 100만원
김창성 기자  |  kchk5908@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7  23:07:0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창성기자] 7월 26일 이연화(도린) (주)영천천마관광 대표가 500만원, 영영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주)영천천마관광의 대표 이연화(도린)씨는 “부친인 故이준채(前영천시의회 의장, 영천이씨관향지종친 회장, 바르게 살기운동 6,7,8대 협의회장)님의 유지를 받들어 우리 지역의 자라나는 인재를 위해 장학금을 마련하였다고 전하며, 고인의 뜻을 기려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영영회는 영남대학교 출신 영천시청 공무원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2009년부터 현재까지 영천시장학회에 총6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랑을 끊임없이 실천해 오고 있다.

함경승회장은 “영천의 희망을 열어가는 장학사업에 도움이 될수 있어 뿌듯하며, 많은 시민들이 인재양성에 동참해 지역의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영석 이사장은 “한분 한분의 정성이 모여 지역 인재를 양성하는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영천시 장학회도 우리지역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창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