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양
영양군, 2017 국비 예산확보 보고회 개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3.08  20:33:0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2017 국비 예산확보 보고회 개최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영양군은 3월 8일군청 소회의실에서 권영택 군수를 비롯한 실과단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국비 예산확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영양군은 국가산채클러스터 조성사업, 국립멸종위기종복원센터 건립 등 국책사업은 물론 LPG저장탱크·배관망 보급사업, 영양군청소년수련관 건립사업, 산촌문화누림터 조성사업, 영양상수도관망 정비사업, 장계향 문화테마파크 조성,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 기반조성사업 등 총 37개 사업 628억원의 국비지원 대상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국비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또 이들 사업에 대해서는 기본설계 용역 등 사전절차 등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지역 국회의원과의 간담회 추진, 국비확보 대책보고회 등을 수시로 개최하고 경상북도와 합동으로 중앙부처를 방문해 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등 국비 보조사업 추진의 타당성과 당위성을 전략적으로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권영택 군수는 국내경기 부진으로 인한 내국세 감소로 보통교부세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전 공직자에게 “지역발전의 관건인 국비확보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전 공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전 행정력을 동원하여 국비확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