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민선 6기 3주년 희망찬 새벽을 열다품격 있는 도시, 존경받는 경주구현에 다 함께 힘을 모아줄 것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04  15:43:4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취임2주년 통일전 참배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최양식 경주시장은 민선 6기 3주년을 맞아 1일 이른 아침 삼국통일의 대업을 완수한 3분의 영정이 모셔져 있는 통일전을 찾아 헌화 및 분향을 했다.

이상욱 경주 부시장을 비롯해 실․국장 및 민주평통․이통장협의회 임원 등 50여명이 함께 자리를 했다.

이어 종업원 210명, 연매출 1,800억 원을 육박하는 지역의 대표 강소기업인 남양유업경주공장을 방문해 생산라인을 견학 하고 임직원들과 조찬을 하면서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우리나라 최초의 한반도 통일국가를 이룩한 신라인의 기상을 본받아 전 시민들이 뜻을 같이 하여 신라왕경 복원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울산~포항 고속도로 완전개통으로 동해안 환동해 해양물류 도시를 구축하여 일본 교토와의 크루즈 사업 등 해양관광 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청렴한 시정,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전 시민들과 1,600여 공직자들이 소통과 화합으로 새 희망의 시대를 열어 품격 있는 도시, 존경받는 경주구현에 다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 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