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북관광공사, 호남지역 여름휴가객 유치관광홍보캠페인광주사람들~ 경북으로 여름휴가 오이소!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30  22:37:3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송정역시장내 시식코너를 마련해 경북홍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와 경북북부권관광진흥협의회가 호남지역 휴가객 유치를 위해 나섰다.

공사와 협의회는 광주대구고속도로의 확장개통으로 호남과 경상권을 잇는 접근성이 크게 향상됨에 따라 29일 호남지역민과 많은 관광객이 찾는 광주광역시 ‘1913송정역시장’에서 경북의 관광명소를 홍보하고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는 경북관광홍보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시장내에 홍보부스를 마련해 지역 특산품을 전시·홍보하고 시식과 시음행사도 가졌다. 또한 전통공연과 퀴즈 이벤트, 탈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제공해 경북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시민 김모씨(45,여)는“평소 경북지역에 관한 관광정보를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경북의 관광정보를 새삼 알게 된 기회가 되었다”며“이번 여름휴가는 경북에서 보내야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이번 행사가 호남지역의 많은 관광객들이 경북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공사는 앞으로도 해외관광객 뿐 아니라 국내의 타지역에서 경북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테마를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