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Oh! MissMr Day”솔로 탈출 미팅이달 17일까지 남녀 각각 선착순 30명 모집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08  14:24:4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2015년 직장인 남녀 미팅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울진군은  직장인 미혼 남녀에게 건전하고 안정적인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Oh! Miss ․ Mr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이 추진하고 있는 이 행사는 지난 2015년도 관공서에 근무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처음 시범 실시한바 있으며, 호응도가 좋아 올해에는 울진군 전체 직장인 대상으로 확대 시행하기로 하고, 7월23일 오후2시에 울진관광호텔 연회장에서 미혼 청춘남녀들만의 성대한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군은 당일 행사에 앞서 서먹한 분위기를 덜어주고 참여자들의 친밀감과 조속한 관계형성을 위해 6월24일과 7월2일 농촌일손돕기 등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참가자는 이틀 중 하루는 반드시 봉사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참가자격은 40세이하 직장인 미혼 남․녀 각각 선착순 30명 내외며, 신청기한은 6월17일까지 울진군청 총무과(☏789-6330~1)로 개별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바쁜 사회생활로 친분에 의한 소개 문화가 쇠퇴하고 선남선녀가 만날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며 “지역내 미혼자들이 Oh! Miss ․ Mr Day 만남을 통해 좋은 배필을 만나고, 나아가 지역의 출산률 제고와 지역 정착으로 이어져 울진군의 미래를 밝혀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