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주
영주시, 업무실적 우수 공무원 특별 승급탁월한 업무실적을 거둔 공무원 2명 특별 승급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02  11:28:1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특별승급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영주시는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업무실적이 탁월하고 시정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무원 2명을 선정, 6월 1일자로 특별승급의 혜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승급 대상자는 지역개발국 도시과 박종호 팀장과 자치안전국 관광산업과 조한철 팀장으로 지방공무원 보수규정 제15조에 따라 1호봉이 상승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특별승급 대상자로 선정된 박종호 팀장은 도시재생선도사업 및 도시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에 공모 선정되어 구도심 활성화와 주거환경개선에 크게 기여하였고, 하수관거 정비사업 및 하수도 행정업무를 통하여 하수도 행정선진화에 기여한 실적을 인정받았다.

조한철 팀장은 대형영화관 투자유치 및 MOU 체결로 시민문화욕구 해소에 기여하였고, High-Tech 베어링 시험평가센터 유치업무 추진과 OCI 머티리얼즈 추가 투자, 나노믹아트 · 디자인랜드 등 기업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신규고용인력 창출로 인구증가에 기여한 실적을 인정받았다.

특별승급제도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수행으로 탁월한 실적을 거둔 공무원을 선발하여 1호봉을 승급시킴으로써 공직사회에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정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제도이다. 영주시에서는 이번에 특별승급제도를 처음 시행하였고 대상자는 부서장추천을 받아 업무실적에 대한 사실조사와 다면평가 절차를 거쳤으며, 실무위원회의 예비심사를 거처 특별승급심사위원회(인사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됐다.

영주시장은 “스스로 일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공직에 활력과 경쟁력을 불어넣기 위해 특별승급제도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도입해 열심히 일한 만큼 보상을 받는 인사제도를 정착시켜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