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구미
구미시, 국회의원 당선인 정책간담회 개최주요현안․국비사업 추진현황 설명 및 의견 교환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5.12  22:02:4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구미시에서는 5월 12일 11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백승주, 장석춘 국회의원 당선인과 정책 간담회를 열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구미시에서는 5월 12일 11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백승주, 장석춘 국회의원 당선인과 정책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유진 시장, 김익수 시의회의장, 실국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제20대 국회 개원 전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에게 시정 현안을 설명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중앙예산 확보를 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구미시는 주요 현안인 10대 IT융복합산업 추진계획, 5단지 분양 등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방안,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시립화장장 등 주요 프로젝트사업과 북구미 하이패스 IC 신설, 대구권 광역전철망 구축 등 광역 기반시설 확충계획, 일천만그루 나무심기 운동, 한책 하나구미 운동 등 구미시 브랜드화사업 등에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또한, 구미 국방ICT 생태계조성, 구미 화물공영차고지 조성, 융복합 탄소성형 부품산업 클러스터 조성, 양포도서관 건립 등 국비 건의사업에 대해 국회의원 당선인이 적극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구미시에서는 양 국회의원 당선인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당면현안을 해결하고, 내년도 국비예산을 최대한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