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한수원, 경영시스템 고도화 위한 워크숍 가져제4차 산업혁명 등 여러 분야에 대해 토론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5.15  14:27:4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한국수력원자력은 5월 15일부터 이틀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경영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전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한국수력원자력은 5월 15일부터 이틀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경영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전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한수원 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조직/인사/구매‧조달/안전문화/원전운영/ 제4차 산업혁명 등 여러 분야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조성경 명지대 교수는 특강을 통해, “국민들은 한수원이 제공하는 편익보다 원자력에 대한 불안감에 민감하기 때문에, 국민과의 소통과 투명한 경영활동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청구 한양대 교수도 특강에서 “안정적 전기공급을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쓰는 한수원 임직원께 감사 드린다”며, “한수원의 지속적 성장을 위해 제4차 산업혁명, 신재생에너지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관섭 한수원 사장은,“지난 해 경주지진으로 원전에 대한 국민적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금번 워크숍이 국민의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수준 높은 개선대책을 도출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