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의회 문명호 의장, 의정봉사대상 수상현장 중심 발로 뛰는 의정활동 펼쳐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1  15:49:3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문명호의장 의정봉사대상 수상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포항시의회 문명호 의장은 21일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이번 의정봉사대상은 남다른 열정으로 의회 위상제고에 공헌하고, 지방의회 의정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를 다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문명호 의장의 모범적인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문명호 의장은 제7대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되면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서고, 민생 안정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 매진했으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민이 진정한 주인인 선진의회상을 정립하는 등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문명호 의장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포항시 의회 의원 모두를 대신해 받는 상이라는 생각에 어깨가 무겁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대변자로서 소통과 화합을 통한 열린 의회상을 구현하고, 시민과 시정의 가교역할에 충실하고 포항 발전의 조력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