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 쇼핑몰 새단장 오픈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및 설명절 이벤트 실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1.09  11:44:1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의성장날 홈페이지 새단장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의성군 농특산물 쇼핑몰‘의성장날’에서 쇼핑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고 설명절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행사는 1월 7일부터 1월 26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전 품목 10%세일, 무료배송, 추가증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성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5천원 상당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군은 ‘의성장날’쇼핑몰을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최근 판로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모바일샵을 신규로 구축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보완하여 지난 1월 2일 새 단장 오픈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되었으며 53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하여, 다양한 의성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여러 다양한 농특산물 홍보판매행사에 참가하여 입점 품목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직거래 및 온라인 판매로 작년 2016년에는 약 2억 1천만원의 매출 성과를 거두었다.

의성군은‘의성장날’쇼핑몰을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하여 ‘의성장날’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제고하여 생산농가와 업체의 판로 확대 및 매출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