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덕
영덕군의회, 김은희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주민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 인정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1.05  08:20:0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영덕군의회 김은희 의원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영덕군의회 김은희 의원이 지난해 12월 30일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회장 김익수)에서 선정하는『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수상자로 선정되어 오는 1월 24일(화) 영덕군의회 정례의원 간담회에서 본상을 수상하게 된다.

김은희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열심히 공부해서 습득한 의정실무 능력을 바탕으로 행정사무감사, 군정질문, 사업장점검, 특별위원회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노인,장애인,여성,아동 등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신장과 보호를 위한 의정활동에 앞장서 왔다.

의정활동의 주요 성과로는 영덕군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 영덕군 출산장려금 등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에 대한 수정안을 대표 발의해서 입법화 시켰다.

김은희 의원은“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군민의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더욱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항상 군민의 곁에서 군민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