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 경상북도 정부3.0 경진대회 은상 수상현장 중심의 맞춤형 복지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드림」 발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13  12:23:1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정부3.0시상식 (왼쪽순)의성군 기획실장 전종태,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김장주, 의성군 기획계장 김득한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의성군은 지난 12일 「2016 경상북도 정부3.0 경진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군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경상북도 및 23개 시‧군에서 제출한 우수사례 중 1차 서면심사를 거쳐 선발된 15개의 사례를 중심으로 열띤 경진을 펼쳤다고 한다. 이번 대회에서 의성군은 민관협업과 서비스 통합을 통해 현장 중심의 맞춤형 복지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드림」복지통합관리시스템’을 발표하여 은상을 수상하였다.

「온-드림」복지통합관리시스템은 그간 공공과 민간기관의 복지수급 현황에 대해 정보공유 체계가 이루어지지 않아 중복수혜 및 복지자원의 편중지급 현상이 발생하는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군단위로서는 전국에서 최초로 도입한 시스템으로 지난해 11월 서비스 구축을 완료하여 현재 본격적으로 운영중이다.

의성군수는 “이번 경진대회를 계기로 의성군의 정부3.0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겠으며, 앞으로도 우수시책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