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 추석연휴 급수대책 상황실 편성·운영추석 명절‘먹는 물’걱정 NO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9.08  08:34:2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의성군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군민들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연휴기간『급수대책 상황실』을 편성하여 운영한다.

상하수도사업소는 수도시설 점검반을 구성하여 오는 13일까지 취·정수장, 배수지, 가압장, 송·배수관로, 소규모수도시설 등 각종 상수도 시설 및 현재 공사 중인 현장에 대한 사전점검 및 정비를 모두 완료하여 수돗물의 생산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 중 발생하는 각종 상수도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급수대책 상황실을 편성하고 3개반 53명으로 구성된 급수대책반을 운영하여 24시간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이번 연휴기간 중 누수 신고 및 상수도 이용 불편 시에는 급수대책 상황실(주간 054-830-6970~5, 야간 054-830-6961)로 전화하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명절기간 상수도 급수에 대한 주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일시적인 급수량 증가로 수돗물 생산과 공급에 차질이 우려되는 만큼 연휴기간 수돗물을 아껴 써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