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오류캠핑장 예약시간 변경최신 서버시설 확충으로 예약시간 조정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25  16:13:5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주 오류캠핑장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 경주 오류캠핑장은 청정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100년 넘은 해송 숲속에 위치하고 최신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전국적으로 힐링 플레이스로 각광을 받으면서 전국의 지자체에서 관광객 유치 성공사례로 벤치마킹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시는 폭증하는 이용객들의 불편을 다소나마 해소하고자 올해 카라반 10대를 증설하여 대형캐라반 28대와 야영장 8면으로 연중무휴로 캠핑장을 운영 중에 있다.

올 여름 성수기 8월에 인터넷 예약 동시 접속자가 한꺼번에 8만 명 넘게 접속해 예약에 차질이 발생되어 늦은 시간 이용객 불만이 폭주하는 사례가 발생했다.

이에 시는 공공용서버를 대용량으로 교체하고 예약시간을 자정에서 오전 10시로 변경하여 캠핑장 예약을 위해 더 이상 한밤중에 잠을 설치는 캠퍼들의 불편을 완전 해소했다.

근무시간에 예약자 전화 문의 등 민원에 즉각 대처 할 수 있는 등 이용객 불편해소와 업무 효율성을 배가토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해양수산과장은 “앞으로도 전국의 많은 캠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해양관광 메카로 거듭나고자 오류캠핑장의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 및 확충하고 캠핑장 일대의 자연환경을 잘 보존하고 이용하여 지역민들의 소득증대 등 상생할 수 있는 해양관광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