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구미
구미시, 독거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밑반찬" 전달자매결연 독거어르신 54세대에 밑반찬 4종 직접 전달
김운하 기자  |  gbcnews@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5.16  15:17:3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독거어르신께 전하는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여성회에서는 오는 16일 형곡1동주민센터에서 각 읍면동 위원장 및 여성회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매결연 독거어르신 54세대에 사랑의 밑반찬을 직접 전달했다.

매년 실시하는 밑반찬 봉사활동은 자매결연 독거어르신과 봉사회원간 관계를 돈독히 하고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는 사랑나눔 행사로 정착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여성회는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산하단체로서 1997년 결성되어 현재 54명의 회원이 읍․면․동별 2인 1조로 독거어르신과 자매결연을 맺어 월1회 이상 방문을 통한 청소와 반찬제공 및 말벗되어 드리기를 해 오고 있다. 또한 매월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조리봉사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행복하고 건강한 바른사회 만들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박수원 새마을과장은 여성회원들에게 “매년 외로운 어르신들께 내 부모님처럼 찾아뵙고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더불어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구현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봉사단체로 거듭나 주시길” 당부하며 격려하였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