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덕
이희진 영덕군수,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 수상소통 리더십과 군정성과로 상생경영 부문 수상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9  17:23:0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이희진 영덕군수는 29일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상생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이희진 영덕군수는 29일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상생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를 맞는 창조경영 대상은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 뜨거운 열정과 진취적 결단으로 빛나는 결실을 맺은 기업과 자치단체에 주는 상이다. 산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CEO 경영비전, 리더십, 사회공헌도 등을 평가해 글로벌경영, 지속가능경영, 상생경영 등 13개 분야에서 38명의 수상자를 발굴했다.

이희진 군수는 민선6기 전반기 2년간 군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화합을 이끌어낸 상생의 리더십과 군정 각 부문에서 거둔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조직 안팎으로 다양한 의사소통 채널을 마련해 민주적인 군정운영을 제도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경제활성화와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이뤄냈다. 대표적으로 122억 규모 공공실버주택 정부공모사업 선정, 단일 스포츠 종목 전국 최초 유소년 축구 특구 지정, 주민 교통복지 확대, 강구대게거리 등 관광인프라 개발, 농촌인력지원센터운영, 소통 20, 영덕로하스 특화농공단지 조성과 삼성전자연수원 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 등의 성과가 있으며 민선6기 취임 2년 만에 전국 지자체 경쟁력 상승률 3위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이희진 군수는 “현재의 영덕을 위해 헌신한 영덕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받는 상이라 생각한다. 끊임없이 소통하는 상생의 행정으로 고속도로․철도 시대를 지혜롭게 경영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