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군정발전연구회 보고회 개최소속 공무원 4개팀 참가 연구성과물 보고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07  13:51:1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작년 군정발전연구회 발표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울진군은 오는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6년 군정발전연구회 보고회를 개최한다.

군정발전연구회는 직원 스스로가 새로운 관점에서 군정발전 방향을 모색해보고자 관심 있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의기투합하여 결성된 동아리 모임이다.

군정발전연구회는 8개팀이 연구한 과제 중 군은 놀이공원 조성, 오징어풍물거리를 활용한 음식관광 산업 개발, 왕피천 하류 가족카누체험장 조성 등 12개를 주요사업에 반영해 추진 중에 있으며, 2016년 군정발전연구회는 4개팀이 참여해 팀별 연구과제를 선정한 후, 팀원별 역할분담에 따른 개별연구 및 팀 토론과 현장방문, 우수지자체 견학을 통해 얻은 최종 성과물을 보고회를 통해 제시 발표한다.

이날 보고회에는 부군수와 간부공무원, 연구회원, 심사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으로, 4개팀의 PPT발표와 함께 우수팀 시상 순으로 진행된다.

4개팀에서 발표한 주요내용은 ▲관광 브랜드 발굴․활성화 ▲미래지향적 울진군 건설 방향 제시 ▲일, 쉽게 편하게 빠르게 능률적으로 하자 ▲울진군 행정 업무 개선 방안 등 당면한 군정 현안사항이 폭넓게 제시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운영결과를 면밀히 분석하여 지속적인 연구회 발전방안을 마련하고, 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여 열정과 창의성이 있는 많은 직원들의 참여 속에서 2017년도 연구회 운영을 내실 있게 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