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안동
안동시의회, 시민이 공감하는 소통의 자리 마련현안사항에 대한 발빠른 행보로 주민불편 해소에 앞장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03  19:17:2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안동시의회는 지난 8월 3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지역 현안사항과 관련,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에 대하여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집중호우로 발생된 피해복구 계획과 성덕댐 길안천 취수 관련 현황 등 시정 주요현안 사항에 대하여 설명을 들은 후 그 간의 추진현황, 문제점 등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 7. 1~7. 7 우리지역에 내린 집중호우로 발생된 피해에 대하여 조기에 복구공사를 시행하고 피해 재발방지를 위해 주민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항구복구를 시행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또한, 성덕댐 길안천 취수와 관련하여 집행부로 부터 추진현황과 문제점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적극적인 주민의견 수렴과 시민들의 입장에서 관련 법규를 연구하여 추진토록 요구했다.

김성진 의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집행부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성덕댐 길안천 취수와 관련하여 추진현황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철저한 행정절차와 검증을 강력 주문”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