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Oh! Miss & Mr Day행사 성료직장인 미혼남녀가 손꼽아 기다리는 솔로탈출 대망의 날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5  14:47:5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오미스 미스터 데이 단체사진

[프라임경북뉴스 = 김김진한 기자] 울진군은 지난 7월23일 울진관광호텔 연회장에서 직장인 미혼남녀가 손꼽아 기다리는 솔로탈출 대망의 날 Oh! Miss ․ Mr Day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본 행사에 참여한 미혼 남34명, 여30명은 지난달 참가모집에 의해 사전 농가체험 봉사와 핸즈온 봉사를 2차례 동참함으로써 서먹함은 멀리하고, 반갑고 친근한 분위기속에서 서로에게 관심을 표명하며 적극적인 참여의 모습을 보였다.

이 날 행사는 울진군 부군수와 공무원협의회장의 격려와 덕담으로 시작됐으며, '내사람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SBS 공채 개그맨 권 필씨의 현실감 있는 연애 ․ 결혼 특강으로 미혼남녀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으며, 장장 2시간 동안 커플메이킹 게임과 대화의 시간,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으며, 마지막 순서인 호감대상 투표에선 무려 5커플이 선정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로 이어졌다.

군 관계자는 "전년도 1차례, 올해 봉사활동을 포함한 3차례의 청춘남녀 만남의 자리가 이뤄졌으니, 이후에는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연락으로 건강하고 밝은 커플이 많이 맺어지길 바라며 지역사회 정착과 출산률 제고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