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내일로 포항관광 홍보단 발대식 개최신나는 포항 바다, 홍보대사 김원효와 내일로 홍보단이 떴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14  16:11:1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포항시, 내일로 포항관광 홍보단 발대식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포항시는 14일 중앙상가실개천에서 이강덕 시장, 포항시 홍보단 김원효, 신성수 중앙상가상인회장, 내일로 홍보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일로 포항관광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포항관광 홍보단은 전국의 만 25세 미만 70여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됐으며, 통통 튀는 젊은 감각으로 포항을 젊음의 도시, 해양관광도시로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포항시 홍보대사 김원효와 함께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포항을 방문해 휴가철을 즐길 수 있도록 제13회 포항국제불빛축제(7월28일 ~ 7월 31일)와 포항-울산 간 고속도로 개통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내일로 포항관광 홍보단은 7개팀으로 구성되어 단체, 개인별 미션을 통해 바다 도시 포항의 주요 관광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는 UCC를 제작하고 관광사진, 후기글 등을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 알리게 된다.

포항시장은 홍보단에게 “젊은 감각과 아이디어로 포항을 보다 신선하게 홍보해줄 것”을 요청했으며, “신나는 여름, 바다 도시 포항에서의 추억을 마음껏 담아가 많은 관광객들이 포항을 방문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포항시에서는 ‘포항-울산’간 고속도로 개통에 따라 7월 22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울산조성해양축제에서 포항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해 제13회 포항국제불빛축제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