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총선
포항 북 김정재 새누리당 후보 당선소감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14  08:36:4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포항 북 김정재 새누리당 후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4·13 총선에서 포항 북 김정재 새누리당 후보가 당선됐다.

오직 포항만 생각하며 한길을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포항시민 여러분,
포항의 딸 김정재를 선택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힘든 고비를 만날 때마다 따뜻하게 격려해 주시고, 앞길을 열어주신 포항시민 여러분이 오늘의 진정한 주인공입니다.

4월 13일 오늘은 포항 역사에 큰 획을 그은 날입니다. 경북의 정치 1번지 포항에서 최초의 지역구 여성 국회의원이 탄생했습니다. 변화와 개혁을 동력으로 미래를 향해 전진해야 한다는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염원이 포항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열망을 가슴 깊이 새기고, 새로운 포항, 살맛나는 포항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저는 무엇보다 포항의 경제를 살리고, 시민 여러분의 주름진 살림살이를 펴는 데 온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철강산업이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영일만항 배후산업단지를 중심으로 기업을 유치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며, 로봇, 바이오, 신약, 에너지 등을 신성장동력으로 키우겠습니다. 
포항을 아름다운 해양문화관광도시로 만들어 도시의 품격을 높이고, 새로운 관광 수요를 창출하는 데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오중기, 박창호, 박승호 후보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사회에 상생의 아름다운 합창이 울려 퍼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해내며, 하지 말아야 할 일은 결코 하지 않겠다는 저의 첫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포항이 희망찬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 또 전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뜨거운 마음으로 포항의 미래를 선택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오직 포항만 생각하며 한길을 걸어갈 것을 다짐합니다.

포항시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