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덕
영덕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수산물 부문 영덕대게가 최고! 6년 연속 수상!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5.17  12:58:1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장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영덕을 대표하는 영덕대게가 지난 16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개최한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에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 시상식에서 한국경제매거진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프리미엄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 전자신문 인터넷 G밸리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통해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하고 각 부문별 가장 높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 주체인 여성 소비자들이 선택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발굴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는 각 후보 브랜드의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해 1차적으로 선별한 후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5가지 평가 항목에 따른 공적서 서류 심사를 통해 지수를 산출한 결과 순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영덕군 관계자는 “영덕대게의 명성을 유지하고자 대게자원보호에 힘쓰고, 영덕대게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소비자로 하여금 인정받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