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해맞이콜택시 직원 대상 친절∙안전 교육 |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포항시는 15일과 16일 포항시 평생학습원 덕업관 3층 대강당에서 포항 해맞이콜택시 회원 800명을 대상으로 친절∙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택시 운수종사자가 준수하여야 할 사항 중에서 평소 민원불편신고가 많은 미터기 미사용, 불친절, 콜(Call)승객 다른 차량 이용에 따른 민원 등을 중심으로 교육했으며, 법규사항 준수하고 친절마인드를 가지고 시민 교통편의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택시 이용 승객 분실물 찾아주기 위해서 승객 하차시 10초간 뒤돌아보고 “잊으신 물건이 없으신지 한번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는 친절 멘트로 『분실물 제로화 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독려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중교통 종사자분들이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힘써달라”며, “택시업계 애로사항은 임원진과 함께 논의해 함께 발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