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할매할배와 동행 어울마당 행사 개최2016 울진군 “할매할배의 날 배움 발표회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2.16  18:25:3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할메할매와 동행 어울마당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울진군은 지난 16일 울진군노인복지관에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울진군 할매할배의 날 배움발표회인“할매할배와 동행” 어울마당 행사를 알차게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참여해 온 평생교육 프로그램 13개 강좌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이고 건전한 여가 활동을 통한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가 일상이 되는데 목적을 뒀다.

인터넷․스마트폰반의 제작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시낭송반의「흔들리며 피는 꽃」,「어머니의 편지」 시낭송과 라인댄스반의 신나는 왈츠댄스, 포크댄스반의 미국식, 한국식 포크댄스, 실버․힐링요가반의 건강체조 및 생활요가, 생활영어반의 팝송부르기, 모두가 함께한 노래교실의 흥겨운 노래 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한 가족과 내빈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임광원 군수는 “오늘 할매할배와 동행 어울마당 행사를 통해 일상이 즐거운 노후, 행복한 노후가 있는 울진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며, “더 많은 어르신들과 함께 이 꿈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