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주
영주시,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KT&G 영주공장 저소득층에게 김장김치 15,000kg 전달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15  14:23:1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사랑의 김장나눔 발대식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영주시와 KT&G 영주공장은 15일 회사 내 실내체육관에서 2016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KT&G 영주공장 사원 및 가족봉사단, 바르게살기 여성봉사회, 한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영주 JCI, 풍기 JCI, 중앙로타리클럽, 영주시자원봉사센터, 방송대 영주봉화학생회,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영주재가노인지원센터,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등 각계각층에서 200여명이 참여해 김장축제 같은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번 나눔 행사는 KT&G 복지재단의 후원으로 지역 봉사단체 함께 우리 농민이 생산한 순수국산 재료를 가지고 정성을 더해 김치 15,000kg을 담가 읍면동과 복지시설을 통해 추천받은 저소득 998세대와 23개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김대영 공장장은 “기업의 발전과 이윤창출도 중요하지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영주시 관계자는 “더 많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는 만큼 저소득층 가구에 대한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